쎄트렉아이(099320) 3Q24 꾸준한 매출 증가!
작은 싸움으로 힘 빼지 말고 큰일에 집중했으면 한다.
오 시장 설명을 고려해도 김 지사.유 시장과의 논의가 턱없이 부족했다는 비판을 피하기 어렵다.
사전 협의 부족에 대해선 (발표 예정일보다) 일주일 이상 여유를 두고 알렸는데 인천 쪽 출입하는 언론사에서 기사를 써서 앞당겨 발표했다고 해명했다.AI기술주 된다1년내 50% 오른다는 종목1000만원은 여기.서울시민 50만 명이 한 사람당 연간 34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얻고 연간 3만2000t의 온실가스 감축 효과가 있다는 취지를 탓할 사람은 없다.
인근 지역의 반발로 ‘반쪽 정책 우려가 커지자 오 시장은 그제 CBS 인터뷰에서 인천시와 경기도의 의지와 능력의 문제라고 주장했다.여야 정치권이 극심한 대립으로 치닫는 가운데 차기 대선주자 후보군으로 거론되는 수도권 단체장들의 정책 협력이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경기도와 인천에서 서울로 통근·통학하는 인구가 141만 명(2020년 인구주택총조사)에 이르는 현실에서 서울에만 혜택이 돌아가는 교통 혁신은 인접 지역과 갈등을 유발할 가능성이 크다.
하지만 서울과 인접한 경기도·인천시와 충분한 사전 협의 없이 정책을 발표하는 바람에 혼란을 자초했다.작은 싸움으로 힘 빼지 말고 큰일에 집중했으면 한다.
국민 생각은 다를 수도 있다.독립운동 최고의 전과를 올린 청산리 전투의 홍 장군을 욕보이는 일이다.
서울~양평고속도로 백지화.요행을 노린 배짱 지원과 미달 사태로 뒤죽박죽이 됐다.